2016년 7월 5일 화요일

아이유 장기하 결별 고백 데이트 연애 목격담,궁합 첫만남 나이차이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인 기타리스트 이민기가, 장기하의 공개 연애가 불편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당ㅋㅋ


2016년 7월 1일 4집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를 발표한 장기하와 얼굴들은 1일 금요일, KBS Happy FM ‘당신의 아침, 박은영입니다’를 찾았습니다!!







방송에서 “장기하의 공개 연애가 불편한 사람”이 있냐는 DJ인 아나운서 박은영의 질문에 기타리스트 이민기가 손을 번쩍 들었다. 이에 장기하가 “무슨 무리수를 두려고 그래?” 라면서 긴장한 듯 물었다고 합니당 ㅋㅋㅋ


이에 이민기는 “공개할 당시에 불편했어요. 그때 지인들의 전화를 많이 받았거든요. 10년만에 연락한 친구도 있었어요. ‘장기하와 아이유의 연애 사실을 넌 알았냐, 언제부터 둘이 만났냐, 너도 본적 있냐’,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피곤했습니다” 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