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5일 화요일

박준면 학력 대학 프로필 나이 고향,박준면 박상면 남매?

라디오스타' 박준면이 외모를 둘러싼 갖가지 소문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준면은 박상면, BMK에 얽힌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당시 박준면은 "박상면과 남매설이 있느냐"는 질문에 황당해하며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어 "실제로 외모도 닮고 이름도 비슷해서 영화에 남매로 캐스팅된 적 있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닼ㅋㅋㅋ


박준면은 또 BMK와 닮았다는 말에는 "실제로 사인해달라는 팬들도 있었다"며 닮았음을 인정했습니닼ㅋㅋㅋㅋ 한편 박준면 학력 고등학교 대학교 고향 출생지에 대해서는 나온 곳이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