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1일 토요일

가수 이순정 나이 키 데뷔 인터뷰,이순정 짐승 불꽃?

사람이 좋다' 김수희 딸 이순정이 엄마의 차별에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2016년 5월 22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가수 김수희와 그의 딸 이순정의 '엄마와 딸, 그리고 애모' 편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이순정은 "모녀 사이는 수수께끼 같다고 생각한다"고, 김수희는 "아직 네가 나의 엄마의 삶에 대해서 이해하기에는 충분치 않다. 지금 너 나이의 잣대로 엄마를 이해하려고 하면 모든 게 불만투성이일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순정 생년월일 - 출생 1980년 12월 24일

이순정은 지난해 11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 새 앨범을 낸 지 6개월이 채 안됐다. 두 사람은 한 방송에 같이 출연하게 됐다. 그러나 여기서도 곡 선정부터 갈등을 빚었다. 이순정은 "'화등'은 같이 해야 될 거 같은데. 곡이 하나밖에 없어서 그래. 싱글이라서. 내 노래가 없어서 그래"라며 함께 노래를 부르자고 했지만 김수희는 "억울하면 히트곡을 내. 그러니까"라고 싸늘하게 응수했습니다!!


두 사람은 동네는 같지만 사는 집은 다르고 서로 바빠서 두 달에 한 번 정도 본다고. 그다지 친한 모녀 사이는 아니었다. 이유가 있었다. 김수희는 딸 이순정을 낳고 일약 스타덤에 올라 이순정은 걸음마도 떼기 전에 외할머니에게 맡겨졌다. 그 사이 김수희의 이혼과 재혼도 지켜봐야 했던 그는 14살 사춘기 나이에 미국 유학을 택했다고 합니다!! 


김수희는 "자기가 전부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나하고 떨어져서 살다가 다시 엄마한테 돌아오니까 이미 다른 동생도 하나 생겼고 어쩌면 또 다른 아빠를 보게 됐으니까 굉장히 혼란스러웠을 거다. 그래서 아마 그런 것들을 스스로 돌파구를 마련해보려고 너무 어린 나이에 유학을 가겠다고 이틀 동안 밥도 안 먹고 문을 잠가놓고 시위하는 것처럼 해서 집에서 갈등이 좀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순정은 "빈 공간이 너무 많다. 어머니와 저와의 사이에 어렸을 때. 어렸을 때는 어렸을 때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 어머니가 바쁘시고 유명했던 것 때문에 많이 비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참고로 '이순정 짐승 불꽃 순천' 등은 동명이인으로 보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