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5일 화요일

김광규 아버지 뭐하시노 동영상,김광규 젊은시절 과거사진

김광규는 과거에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스타ting 코너 주인공으로 선정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독보적인 매력을 구축한 배우에서 2013년 예능인으로 거듭난 김광규는 2014년 꼭 결혼했으면 하는 스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김광규의 어린시절부터 근황까지 김광규의 모든 것이 전해졌다. 특히 김광규의 어린시절 사진은 지금의 이미지와 사뭇 달라 눈길을 끌기 충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광규는 덥수룩한 머리카락에 귀공자풍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누가 봐도 "잘 생겼다"는 말을 할 정도로 김광규의 어린시절은 왕자님 외모 그 자체였습니닼ㅋㅋㅋㅋ


이에 김광규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잘 생겼었다. 내 짝꿍이 '광규야 남자 중에 네가 우리 학교에서 제일 잘생겼어'라고 말했을 정도다"고 자랑했습니다!

영화 친구 - 김광규 아버지 뭐하시노 동영상

하지만 당시에는 머리카락이 많았다는 말에는 "그럼 많지. 그 때부터 빠졌겠냐"며 "30살 부터 빠졌다고 합니다! 김광규 서른 즈음에를 들으면서 머리카락이 함께 빠지기 시작했다"고 발끈해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닼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